Contact

feel free to contact us and we will
get back to you as soon as we can.
  • Head Office
  • Gwanggyo R&D Center
  • USA Office

(34141) BVC #121, 125 Gwahak-ro, Yuseong-
gu, Daejeon, Repulic of Korea

Google map

  • TEL + 82-70-8723-0566
  • FAX + 82-70-7966-0567

info@ztibio.com

(16229) 2F GyeongGi-do Business & Science Accelerator, 107 GwangGyo-ro, YeongTong-gu, SuWon-c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Google map

  • TEL + 82-31-213-0566
  • FAX + 82-31-213-0567

info@ztibio.com

9550 Zionsville Rd Suite 1, Indianapolis, IN 46268, United States

Google map

info@ztibio.com

Standard Radiopharmaceuticals
for Theragnostic Oncology

처럼 전기차를 통째로 찍어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9회 작성일 24-08-31 20:11

본문

독일 BMW와 수소차 동맹을 맺는 한편 테슬라처럼 전기차를 통째로 찍어내는생산기술을 도입하기로 했다.


미래차에서 한발 뒤처졌다는 평가를 받는 도요타는 더 이상 밀리지 않기 위해 절치부심이다.


송암공원중흥S클래스


당장은 품질 인증 부정, 중국 시장 부진, 엔화 가치 상승 등에 따라 실적 전망이 어두워지면서 주가가.


특히, 마이크로 디스플레이용 OLEDoS 증착기 시장에서는 300mm 웨이퍼 양산 장비를 유일하게생산하는 기업으로서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선익시스템은 뛰어난기술력을 바탕으로 소형 OLED 증착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했다.


마이크로 디스플레이용 OLEDoS 증착기 시장에서는 300mm.


진도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재배농가 현장방문을 통해 고품질 아열대 재배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진도군 만감류생산 기술발전의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 계속해서 농가 지도와 기술보급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파이낸셜타임스(FT) 보도를 보면 손정의 회장이 직접 이끄는 이 협상팀은 인텔의기술및생산역량이 자신들이 기대하는 눈높이를 충족하지 못했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렇다면 손정의 회장에 남은 현실적 선택지는 삼성전자입니다.


TSMC는 엔비디아 칩생산만으로도 캐퍼가 감당이 안 될 지경이라 공급자.


미세조류, 그린수소 등 원료 수급에 제한이 적은 차세대 원료 기반의 SAF생산기술도 확보해 원료 공급 역량을 강화해 나간다.


아울러, 국내외 대·중견·중소기업, 석유공사 등이 K-컨소시엄을 구성해 단계별로 해외 원료확보, 저장·유통 인프라 구축 등을 공동 추진하고, 기업 수요를 기반으로.


포트레이트 스튜디오는생산형 인공지능기술을 활용해 인물사진을 만화같은 이미지로 바꿔준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 개인화된 텍스트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컴포저 모드가 적용되며, 라이브 번역 기능이 삼성폰 앱 외에 다른 통화 앱에도 적용될 수 있게 됐다.


7년간 OS 업그레이드 갤럭시Z 폴드6는 7년간.


지리산청학농협 청암지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진익 무학 영업부문장, 조근수 경남농협 본부장, 오홍석 지리산청학농협 조합장 등 10여 명이 참여해 NH농기계순회정비단 및 농기계생산업체기술자의 정비활동을 격려했다.


무학은 농기계순회수리 부품비를 지원해 가을 수확철로 바쁜 농가를 돕고 있다.


지속가능항공유(SAF) 확산전략 (제공 국토교통부) 원료 다변화와생산기술고도화로 SAF 공급 확대 SAF 생산 확대를 위해 정부는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


현재 주로 사용되는 폐식용유 외에도 팜 부산물, 바이오매스 등으로 원료를 다변화하고, 장기적으로는 미세조류, 그린수소 등 차세대 원료.


포스코가생산기술직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운전 △정비 △철도 △방재·소방 △화학이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전문대 이상 졸업자는 이달 혹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 포함)로 오는 11월 중 인턴 입과가 가능한 자, 운전·정비는 관련 전공자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 화학은 관련 전공자, 철도는.


일반적으로 기업의생산활동은 운영기술(Operational Technology, OT)을 기반으로 관리되는데, 디지털 전환 및 스마트 팩토리 도입 이후 OT 보안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며 보안 기업들의 새로운 시장으로 관심 받고 있다.


치명적 피해 입히는 OT 보안 사고 디지털 정보를 바탕으로 시스템이 구축되고 운영되는 현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